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샤브올데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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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소식

모두를 위한 식탁, 점주님과 본사가 함께 만드는 샤브올데이 2025.05.15

안녕하세요 샤브올데이입니다.
오늘은 샤브올데이 정기교육 관련하여
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.

샤브올데이는 고객분들에게
신뢰와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
노력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
‘교육’이 있습니다.

이번 글에서는 샤브올데이에서
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정기교육에 대한 내용과
교육이 어떤 방식으로 운영되는지,
그리고 그 안에 담긴 방향까지
이야기해드리고자 합니다.

 

오픈부터 오픈 이후까지 지속되는 가맹점 교육



 

샤브올데이의 모든 점주님은 오픈 전부터
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
준비를 마치게 됩니다.

샤브올데이의 점주님 교육은
오픈 전 몇 주간만 받는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
고객의 기대가 높아질 수 있도록
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인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

 

 

매장 운영교육 뿐만 아니라
서비스 응대, 장애인 보조견 매장 출입 응대 요령 등
다양한 주제의 교육을
주기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이를 통해 샤브올데이는
어느 매장을 가더라도 일관된 서비스와
친절, 그리고 모든 고객분들이
따뜻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
노력하고 있습니다.



고객 배려 중심의 운영 매뉴얼을 함께하고 있습니다.



 

샤브올데이의 교육에서 빠지지 않는 한 가지가
“배려의 매뉴얼”입니다.

저희는 모든 지점에서
모든 고객들에게 동등한 서비스를
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배려 교육을
함께 하고 있습니다..

어떤 고객도
매장 이용에 불편을 겪으시지 않도록
응대 방식, 고객에 대한 이해와 대응 등
상황 별 시물레이션 교육도 병행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또한 매주 지역아이들을 매장으로 초대하여
식사후원을 진행하면서
지역 상생 및 아이들을 위한 식사제공을 하고 있습니다.
저희는 샤브올데이뿐만 아니라 인근 상가까지
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행동을
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저희는 고객 한 분 한 분의
상황을 존중하고 이해하기위해
지속적인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
모든 고객들이 동일한 서비스와
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.



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식당

 

샤브올데이는 다양한 고객이 오고 가는 공간입니다.
연령, 성별, 국적, 신체적 조건을 떠나
누구나 편안하게 들어와 미소 지을 수 있는
공간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

샤브올데이는 앞으로도
단순한 외식 브랜드를 넘어
‘더 나은 외식 문화’를 만들기 위한
고민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.

점주님과 본사, 고객 모두가
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
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
정직하게 채워 나가겠습니다.

 

 

 

저희는 샤브올데이 뿐만 아니라
대한민국의 모든 음식점들이 차별 없어,
편견 없이, 모두가 편안하고
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
진심으로 희망합니다.

샤브올데이는 앞으로도
이 마음을 그대로 지켜 나가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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